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

양키캔들 워머 솔직 후기 (+사용법까지)

by 비보스 2020. 12. 12.

양키캔들 워머 솔직 후기 (+사용법까지)

 

 

안녕하세요. 비보스입니다.

 

얼마전에, 뒤늦은 집들이 선물로 양키캔들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

 

선물하시는 분이 대놓고 집에 필요한게 있냐고 물어서, 제가 바로 "양키캔들 워머요!"라고 말했거든요.

 

이전에는 디퓨저만 이용해도 충분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바뀌었습니다.

 

 

제가 국내 여행을 갔을때, 숙소가 전주에 있던 곳이었어요.

 

1.5룸 형식의 숙소였는데, 방이 상당히 넓고 에어비앤비 숙소답게 인테리어가 아주 예쁘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때 양키캔들 워머를 처음 보았습니다. 그리고 직접 사용해보고 정말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먼저, 숙소에 들어가자마자 기분좋은 향기가 나서 기분이 좋았고, 밤에는 은은한 조명이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무엇보다 음식 냄새를 없애는데 너무너무 효과적이었어요!

 

그때부터 꼭 갖고싶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바램이 이루어졌습니다. :)

 

 

 

포장도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죠. 누가보면 크리스마스 소품인 줄 알겠어요.

 

매장에서 해준 포장 상태를 봐서는, 다음에 다른분께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리본부터 푸는데 마음이 두근두근이예요. :)

 

구성은 캔들 워머, 그리고 자(jar)캔들입니다. 선물하시는 분이 남성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향이라면서 추천받았대요.

 

 

엔틱한 느낌의 캔들 워머예요. :)

 

캔들 워머도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제가 생각했던 딱 생각했던 모양이라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그리고 캔들도 알고보니까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나중에 하나하나 향을 맡으며 구매를 고민하는 것도 행복할 것 같아요. 개당 가격도 3만원 정도라서 부담없고요. :)

 

 

제가 받은 캔들 이름은 "미드썸머나잇 (Midsummer's Night)".

 

한 여름 밤의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머스크, 세이지 등의 향이 나는 캔들이예요.

 

역시 특히나, 남성분들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담배 냄새 제거에 도움이 된대요.)

 

 

 

워머 제품 구성에 여분 램프도 하나가 들어있어요.

 

이 소모품 이름이 "할로겐 전구"라고 하고, 반드시 NP5라는 걸 이용해야한다고 합니다.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으면, 1년동안 무상 A/S가 가능해요!

 

이런 A/S 서비스가 사소한 것 같지만, 선물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또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고 그런 것 같아요.

 

선물받는 사람도 편하고요.

 

 

워머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제품 규격이 달라서 제품마다 이용할 수 있는 자캔들의 크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쉐이드나 할로겐 전구도 별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걱정없겠어요. :)

 

 

제가 직접 사용해본 후기와 사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사용법은 정말 간단하게 콘센트 연결하고 캔들을 올려두고 전원 스위치를 눌러 이용하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그때그때 사용하고 싶은때만 (외출다녀온 직후 또는 식사 후 방에 음식 냄새를 없앨때 등) 이용하고 있어요. 

 

가끔 예민하신 분들은 향이 짙다고 하는데, 스위치로 껐다 켰다하여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사용을 하면 캔들에서 향기가 더 이상 나질 않는데, 불량같은 문제는 아니예요.

 

캔들 왁스에는 향이 나는 오일이 있는데, 이 오일향만 소진 되어서 향이 나질 않습니다.

 

그때마다 종이컵이나 신문 아니면 일반쓰레기 버리는 곳에 부어서 녹은 왁스만 처리하면, 다시 새 것처럼 이용할 수 있어요!

 

 

 

스위치까지 켜놓은 상태예요. 양키캔들 워머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빠른 발향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혼자 사는 남성분들 집에 가면 특유의 아저씨 냄새(?)가 날 수 있는데, 그건 호르몬의 문제라서 청결과는 상관이 없다고해요.

 

그래도 집에서 좋은 향기가 나면 손님이 와도 안심이고, 사는 사람도 외출 후에 집에 돌아오면 기분이 좋으니까요. :)

 

 

지금까지 약 2개월정도 이용하고 있는데, 앞으로 4개월 정도는 더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집들이나 기념일 선물,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로 추천합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